(15~21은 내가막넣은것) 엔틱 선풍기의 재탄생
본문 바로가기

골동 & 민속

엔틱 선풍기의 재탄생

엔틱 선풍기 수리하기

이쁜 옛날
철제 선풍기를 구입했어요.

평소 엔틱을 좋아하지만
선풍기는 저의 수집품목 아니라
한 번도 구입하지 않았지만
이번에 이넘은
너무 마음에 들어서
지름신이 발동했어요.

추접한 선풍기를 수령해서
몇 주 동안 약품 및 세척 등 작업하고
건조하고 기름칠해서
긴 시간의 적업을 완료했어요.

완전히 새롭게 재탄생하여
사진 촬영하고
포장해서 수장고로
작업 완료했어요.

넘 이쁘지 않나요.

시험 작동결과
시원한 선풍기의 바람이
저의 마음까지도 날려보내고
기분이 아주 좋았어요.